모바일
모바일광고란?
모바일광고는 소비자 옆에 항상 존재하는 모바일 인터넷을 타겟팅한 광고입니다. 모바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제공합니다.
모바일은 PC와 다르게 아주 좁은 화면의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떄문에 주목도가 높은 광고를 집행해야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다음 모바일 배너
검색포털의 검색결과 및 다양한 영역에 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
카카오톡 뉴스채널 배너
검색포털의 검색 최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의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브랜드의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옐로아이디
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내 '파워컨텐츠' 영역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블로그 글 형식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브랜딩배너
클릭당 과금 형식의 검색광고를 악의적으로 반복클릭하는부정이용자를 차단하기 위한 서비스. 로그분석을 통해 광고의 효과분석을 진행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서브배너
네이버 모바일 내 뉴스, 스포츠, 연예, 지식IN등 서브 지면에 노출됩니다. 640*240 사이즈의 통이미지 혹은 애니메이션 삽입, 동영상 삽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