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더하기는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인연과 성공을 만들어냅니다

유튜브란?


강력한 타겟팅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동영상을 통해 브랜드/제품/서비스를 노출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광고를 어떻게 설정하느냐에 따라 그 성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트루뷰 인스트림


가장 대표적인 유튜브 광고 상품입니다. 영상 시청 전과 중간에 ‘5초 건너뛰기’ 버튼과 함께 노출됩니다. 영상 옆에 이미지/비디오 컴패니언 배너를 추가하여 영상이 끝나도 지속적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영상 하단에 앱 설치를 유도하는 배너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유저의 시청시간 또는 클릭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범퍼 광고


현재 가장 많은 광고주들이 사용하고 있는 유튜브 광고 상품입니다. 6초 동안 건너뛸 수 없는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 재생시간이 짧아 거부감이 적고 모바일에서 도달력과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노출수를 기준으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비용 대비 많은 광고 노출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트루뷰 동영상 검색 광고


유튜브 검색 결과, 시청 페이지의 추천 영상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영상을 시청할 의도가 있는 유저들이 미리보기 이미지 또는 텍스트를 클릭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시청시간이 깁니다. 클릭시 이동되는 시청페이지에서 좋아요, 구독하기 등 다양한 engagement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클릭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오버레이 광고


웹사이트 동영상 하단에 노출되는 가로형 배너로 웹사이트 전환에 유리합니다. 클릭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예약형


예약형 광고를 통해 정해진 금액으로 안정적인 광고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형 광고는 최소 2주의 기간이 필요합니다.